제목

유리제품에 대한 골든 오렌지의 생각은?

작성자 이****(ip:)

작성일 2020-06-27 12:23:35

조회 79

평점 1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5월말에 살림살이가 필요 하여 수입 그릇을 포함 많은양의 그릇을 구매하여 정리 하는중 6개중 2개의

와인잔에 스크래치가 발견 되어 어제 지참 하여 방문 교환을 요구 했으나 원래 유리제품은 스크래치가 있어도

사용 가능 하니 교환이 안된다 하네요.

이 가게는 자고로 써비스 정신은 단 한개도 없고 일단 팔고 나면 그걸로 그만인  모양 입니다.

싸구려 난전 시장도 그리 하지는 않는데 . . ..

선전만 열내지 말고 연속구매  가능한 고객을 위한 써비스가 우선 아닌가 싶네요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이****

    작성일 2020-07-05 09:46:06

    평점 3점  

    스팸글 매장에다 버리고 온 와인잔 6개 먼지만 털어서 재 판매 하는것은 아닌지 궁금 하네요.
    앞으로 골든 오랜지에서 유리제품 구매시 스크래치가 있는지 확인후 구매 해야 하겠구
    다른 고객이 교환이 안되어 버린것은 아닌지 꼭 확인 해야 하겠네요.
    다음에 나무 젓가락 두개 사러 갈때 내가 버린 와인잔 다 팔았는지 보관중인지 매장에서 사용중인지 확인 해야 하겠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